반응형

탄력 있고 광채가 나는 동안 피부로 만들기 위한 방법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주름을 개선시키는 기능성 화장품과 리프팅 밴드 그리고 여러 기구들로 피부에 신경을 써서 관리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한번 노화가 진행된 피부를 다시 젊고 탄력 있는 피부로 되돌리기에는 홈케어만으로는 한계가 분명히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피부과를 내원해서 울쎄라 리프팅을 받는 사람이 늘고 있죠.

오늘은 울쎄라 가격과 울쎄라 리프팅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티비에서 연예인들을 보면 나이가 들어도 언제나 맑고 탄력이 넘치는 피부를 유지하죠.

그 비결은 바로 울쎄라 리프팅이라고 합니다.




울쎄라 리프팅이란?




리프팅 그리고 타이트닝의 대명사로 알려진 울쎄라(Ulthera)는 초음파(Ultrasound)를 이용해서 SEE&TREAT 시술 방식으로 피부 안 8mm까지 눈으로 직접 보면서 치료합니다.

또 울쎄라 리프팅은 시술 깊이가 피부의 진피와 상부 그리고 하부를 넘어 근막층까지 깊이 있게 작용하는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 수술기 (HIFU High Intensity Focused Ultrasound)의 일종입니다.

리프팅 시술 중에서 가장 수술에 근접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울쎄라 가격




울쎄라 시술 가격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해당 병원에서 상담을 받아야만 알 수 있지만, 보통 울쎄라 100샷 당 30만 원 내외로 생각하시고 상담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울쎄라 300 샷이라면 90만 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는 것이죠.

하지만 사람마다 피부 상태와 필요한 샷 수가 다르기 때문에 내원하셔서 피부과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울쎄라 효과가 나타나는 시기




울쎄라의 효과는 바로 나타나는 효과보다 시술 1주일이 지난 시기부터 약간의 리프팅 감을 느낄 수 있고 6주 후부터는 리프팅이 눈으로 보이게 서서히 나타나면서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팽팽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술 후 3개월이 지난 시점에서는 피부 처짐 감소와 피부가 정돈된 톤과 같은 효과가 더 도드라지게 나타나게 됩니다.




또, 피부 리프팅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 중 거의 전 연령대가 가능한데요.

그중에서 30대에서 40대 환자보다는 50대에서 60대 환자의 경우가 더욱 효과적이고 만족도 또한 더 높다고 합니다.




울쎄라 시술 부위




울쎄라 리프팅의 시술 부위는 얼굴 각 부위에 모두 시행하고 있지만, 특히 주름으로 고민하고 있는 부위나 탄력이 떨어지면 금방 눈에 띄는 부위에 많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보통 이마, 미간, 눈꼬리, 광대, 볼, 턱과 같은 부위에 시술을 주로 진행하는 편이죠.
이런 부위는 피부가 얇아서 잔주름이 쉽게 생기고 피부가 처지게 되면 인상 등에 많은 영향을 주는 부위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울쎄라 리프팅의 장점





  • 수술을 안 하고 얼굴 리프팅을 유도해서 주름과 쳐진 피부에 탄력을 줄 수 있다는 장점.
  • 피부 층 깊이 작용해서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는 장점.
  • 시술 시간이 짧고 선택적 시술 방식으로 주변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시켜 통증이 적다는 장점.
  • 부작용 및 후유증이 적어 일상생활으로의 복귀가 빠르다는 장점.
  • 한 번의 시술만으로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
  • 미국 FDA에서 안정성과 효과를 승인받았다는 신뢰.
  • 이중턱과 처진 눈꺼풀, 처진 턱에 탄력을 주는데 효과적이라는 장점.

울쎄라 리프팅의 원리




울쎄라 시술을 받으면 피부 표면에서는 손상을 가하지 않으면서 타깃으로 한 층에만 선택적으로 열 응고 부위가 만들어지게 됩니다.




이렇게 선택적으로 생성된 열 응고 부위에서는 상처를 재생하는 반응이 일어나고 더 단단하고 건강한 콜라겐 및 엘라스틴이 생성되어 탄력적인 피부를 회복하게 됩니다.




SMS라는 것은 무엇인가요?





피부의 진피층보다 아래의 근육 층으로 보통 안면 거상술이라고 하는 페이스 리프팅 수술 시 절개되거나 보톡스 시술 시 타깃으로 하는 층인데요

이는 피부 아래 4.5mm 깊이에 위치하기 때문에 레이저가 침투하기 까다롭습니다.




또 RF나 intranred 등은 침투가 가능하지만 효과를 좋게 하기 위해서는 통증과 주작용이 문제가 되고, 통증 부작용을 줄이면 효과가 감소되는 임상 결과가 학술 대회에 많이 보고 되고 있습니다.
반면, 울쎄라는 이 SMS 부위를 초음파 영상으로 직접 눈으로 보면서 선택적으로 치료한다는 장점이 있죠.


울쎄라 리프팅 후기 사진


01234567891011





반응형